사람, 제품, 광고를 머릿속에 각인시키는 스토리텔링 방법론을 일상에 적용하는 방법
다음글 엄청 기다리게 되네요! ㅎㅎㅎ 저는 우선 의외성으로 후킹 포인트부터 찾아야 겠지만요. ㅠ
고객이 주인공으로서 익숙한 문제를 색다르게 해결하는 소설을 한번 상상해 보는 건 어때요?! 언제나 응원합니다!!
"핑크물통" 같이 딱 인상적인걸 찾고 싶은데 ㅎㅎ 어렵네요 ㅋㅋ
다음글 엄청 기다리게 되네요! ㅎㅎㅎ 저는 우선 의외성으로 후킹 포인트부터 찾아야 겠지만요. ㅠ
고객이 주인공으로서 익숙한 문제를 색다르게 해결하는 소설을 한번 상상해 보는 건 어때요?! 언제나 응원합니다!!
"핑크물통" 같이 딱 인상적인걸 찾고 싶은데 ㅎㅎ 어렵네요 ㅋㅋ